반응형

남해 사촌해수욕장 나들이

아이들 과 가볼만한 곳 봄 에 가볼만한 곳

남해 사촌마을에 있는 "남해 사촌 해수욕장" 은 그야말로 사촌 사이처럼 다정해 보이는 모래가 많이 이름값 그대로를 한 몫하는 남해안의 절경 해수욕장입니다.

 

모양은 나미모양의 섬으로, 아름답다고 여겨지는 남해도 그 나비의 왼쪽 날개 끝부분 자락이 아름답기 그지없는 남면에 있고, 그 남면 안에 사촌 마을이 있습니다.

 

 

'남해 사촌해수욕장 나들이'를 고집하는 이유로는곱고 부드러운 모래로 이루어진 해수욕장 길이가 650m, 널비 20m 전체면적이 1만 3천㎡ 의 작은 해수욕장으로 수심은 1.5m 로 해수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사촌 해수욕장 인근으로 갯바위 낚시로 입소문이 나 있기 때문에 손맛을 아는 강태공들은 벌써부터 빠른 발걸을음으로 분주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선구마을에서 설흘산으로 오르는 등산로가 잘 만들어져 해수욕과 낚시, 산행까지 일석 삼조의 여유를 즐길수 있습니다.

 

남해 사촌해수욕장 나들이 결코 요란하거나 수다스럽지 않은 사촌같은 숫한 얼굴로 누구라도 반겨주는 장소로 아담한 백사장의 모래알은 은가루를 뿌린듯하게 너무 부드러워 비닷길을 거니는 촉감을 줄 거에요.

 

백사장을 거닐때 감싸는 송림은 잔잔한 물결과 하모니로 가족과 친구와 지인들과 남해 사촌해수욕장 나들이로 모십니다.

+ Recent posts